레이븐스의 자이 플라워스, 부상을 입고 와일드 카드 라운드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레이븐스,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피츠버그 스틸러스와의 포스트시즌 데뷔전을 이틀 앞두고 현재 BetUS 스포츠북에서 10점 베팅 배당률이 가장 높은 볼티모어 레이븐스는 토요일 오후에 부상으로 인한 소식을 접하며 선호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레이븐스 캠프에 대한 NFL 뉴스에 따르면 볼티모어의 최고 와이드 리시버이자 라마 잭슨이 패싱 경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인 자이 플라워스가 무릎 부상으로 공식적으로 제외되었습니다.

볼티모어의 존 하보 감독은 플로워스를 사이드라인에 배치하기로 결정하고 즉시 발표했으며, 리시버가 이번 주말에 경기에 출전할 수는 없지만 빠르면 다음 주에 출전할 준비가 되어 있어 디비전 라운드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했습니다.

하버는 또한 포스트시즌 NFL 일정 1라운드에서 가장 체력적인 시합이 될 것을 준비하면서 자신과 다른 코칭 스태프들이 가진 모든 선수들에 대한 흥분과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플라워스가 없는 경기에 들어가면 볼티모어의 엄청난 NFL 승리 확률에 영향을 미칠까요?

프로볼 고개 끄덕임부터 초반 플레이오프 경기 결장까지

올 시즌 볼티모어의 정규 시즌 NFL 17경기에 모두 출전해 총 1,059개의 리시브 야드와 74개의 캐치에 4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한 플라워스는 레이븐스의 패싱 공격에 대해 이야기할 때 최전방과 중앙에서 압도적인 리시버 군단을 이끌고 있었습니다.

레이븐스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지만 라쇼드 베이트먼, 넬슨 아골로, 그리고 타이란 월리스는 제이스가 아니며, 하나로 합쳐지지도 않았습니다. 적어도 잭슨은 여전히 스타 타이트 엔드 마크 앤드류스에게 의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앤드류스가 시즌을 애프터타임으로 시작한 후 시즌 후반부 이후 평소 지배적인 모습으로 돌아갔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말이죠.

하지만 볼티모어를 밝게 하세요. 상황이 더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라마나 데릭 헨리가 없다고 상상해 보세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은 잭슨과 헨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플라워스가 없어도 레이븐스 팬이라면 잭슨과 헨리가 공격을 주도하는 것만으로도 주말 NFL 픽과 예측 티켓을 확보할 수 있는 충분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피츠버그가 평소처럼 호황을 누리며 둠 스타일의 수비를 선보인다고 해도 잭슨과 헨리는 여전히 돈입니다. 두 선수는 시즌 내내 활약해왔고, 이번 토요일에 다시 한 번 퇴장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결국 플레이오프에 복귀해 2019년 테네시 타이탄스에서 그랬던 것처럼 또 한 번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싶어하는 선수가 있다면 바로 헨리입니다.

그러니까 Flowers가 없더라도, 잭슨, 헨리, 그리고 회사가 피츠버그에서 15주차에 그랬던 것처럼 콧물을 흘리는 것에 대해 잠을 자지 마세요.

토토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